햇살한줌

제목

2024년 1월 둘째주 전체회의 소식

1. 변화가 심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일간, 주간 온도차가 심한 만큼 회원님들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회원님들도 적절한 휴식 및 수분 섭취 등 관리를 잘하셔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2. 이번 주부터 다양한 재활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햇살한줌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시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햇살한줌을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은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지금처럼 서로를 환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3. 이번 주부터 햇살한줌에 두 분의 실습 선생님이 오셨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실습 선생님이 햇살한줌에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배려 부탁드리며 실습 선생님 두 분의 공식 인사를 들어보겠습니다.

 

4. 햇살한줌은 녹색자금지원사업 이후 목재진흥회의 지원으로 다양한 원목 가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사물함 안에 물기가 있는 물품을 보관하거나 특히 프로그램실 원목 테이블에 스크래치가 몇 차례 발생했습니다. 햇살한줌 물건은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5. 지난 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영화관람이 진행되었습니다. 영화관람은 회원님들의 고충이 반영된 프로그램이나 참여율이 저조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보고 싶은 영화를 말씀해주시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6. 교육홍보부 게시판에 배달강좌 및 등산활동에 대한 회원님들의 욕구조사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의견이 반영된 프로그램 계획을 위한 절차로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7. 1월 17일 수요일, 청년소모임에서 미술전시회가 진행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당일 일정을 기억하셔서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부 일정은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8. 최근 햇살한줌 내 분리수거가 잘 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램실 휴지통이 가득차 있음에도 버려지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휴지통 안에 음식물이 있거나 재활용품이 버려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음식물이 있는 용기는 꼭 씻은 후 휴지통에, 재활용품은 3층 창고에 직접 분리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최근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등 날씨가 좋지 않을 경우 1층 현관 앞에서 흡연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럴 경우 타 기관에 방해가 되거나 담배연기가 2층으로 직접 올라와 이용에 불편함이 커지기도 합니다. 흡연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꼭 정해진 곳에서 흡연을 부탁드립니다.

 

10. 금일부터 햇살한줌 전체회의는 회장과 부회장 진행으로 시행되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목소리를 듣고 변화하는 햇살한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4-01-12

조회수40,081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