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한줌

제목

2023년 12월 넷째주 전체회의 소식

1. 2023년이 일주일 남았습니다. 햇살한줌 회원님들에게 2023년은 어떠했나요? 한 해의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 밝은 태양을 맞이하면서 2024년 기분 좋게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2.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다음 주 중반까지 영하의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한파가 계속되지만 기쁜 성탄 맞이하시기 바라며 회원님들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동파 예방 등 겨울 준비를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3. 금일 전체회의 후 2023년 4분기 소방안전교육이 진행됩니다. 금일은 대피훈련이 진행되므로 회원님들께서는 담당자의 인솔에 따라 재난 시 대피상황을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4. 어제부로 햇살한줌에 도움을 주시는 일자리 어르신의 근무가 종료되었습니다. 2024년 일자리어르신이 다시 오시기 전까지 햇살한줌 청소는 모든 사람들이 담당하게 됩니다. 깨끗한 햇살한줌을 위해 회원님들께서는 열심히 청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다음 주 수요일, 12월 27일에는 장동체험마을로 '칼국수 체험'을 다녀옵니다. 참여를 신청하신 회원님들께서는 당일 오전 9시 30분까지 출근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칼국수 체험 후 점심식사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2023년이 가기 전 행복한 추억 하나 더 만들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6. 2023년 햇살한줌 결산 준비로 인해 다음 주 식권은 금요일이 아닌 수요일에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칼국수 체험 전 오전 9시 30분부터 10시 사이에 식권을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식권비용을 이체해 주시는 회원님들께서도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7. 다음 주 목요일, 12월 28일 오후에는 한남대학교 학생들이 방문, 창작 동화 구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매년 햇살한줌을 방문,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8. 햇살한줌에서는 2024년부터 청년모임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20-30대 회원님들만의 또래 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활동으로 다음 주 목요일 오후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사업 참여 회원님에게 추가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9. 햇살한줌 안에는 모든 사람들은 동등합니다. 최근 기관 내에서 회원님들간에 존중하지 않는 모습이 자주 발견됩니다. 모든 회원님들이 다 친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배려와 존중으로 서로에게 상처주는 말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햇살한줌의 핵심가치인 환영, 자기결정, 동행을 생각하시면서 모든 사람이 환영 받고 더불어 이용하는 햇살한줌이 되도록 노력해주시기 바랍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우현

등록일2023-12-22

조회수19,82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